2018년 1월 13일 토요일

Android Weekly #282 번역글



원본: http://mailchi.mp/androidweekly/android-weekly-282?e=cae561fb9f


ARTICLES & TUTORIALS

Dagger에서 Koin으로 (미디엄 링크)

이 게시물에서 Arnaud Giuliani는 Dagger에서 Kotlin 기반 종속성 주입 프레임 워크 Koin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프록시 / CGLib 없고, 코드 생성 없고, introspection 없음. Kotlin 기능 및 DSL 매직을 이야기합니다.

Firebase Predictions 탐험 (링크)

Joe Birch는 새로운 Firebase Predictions에 대해 설명합니다. Firebase Predictions를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행동을 예측하고 이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의 유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키텍쳐 컴포넌트 함정 - 1부 (링크)

Christophe Beyls는 대부분 문서화되지 않았고 거의 논의되지 않는 중요한 함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놓친 경우 응용 프로그램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높이 다루기 (링크)

Sebastiano Poggi는 높이가 올라가면서 UI 요소의 그림자를 조정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Grox: 상태의 예술 (링크)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 Alin Turcu는 최신 Groupon Open Source Library : Grox를 소개합니다. Grox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Grox의 개념은 Redux 또는 Flux와 같은 JavaScript 프레임워크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방향 데이터 흐름이며 불변의 데이터 구조를 뒷받침합니다.

Canvas: 진정한 놀이터! (링크)

이 포스트에서 Saurabh Pant는 뷰 캔버스에 직접 그리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RadialGradient - Layers (링크)

이전 글에서는, RadialGradiant 렌더링은 하드웨어 계층이 아닌 소프트웨어 계층을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이 짧은 시리즈에서 Mark Allison은 차이점이 무엇인지 살펴 봅니다.

라이브러리 & 코드

Rings

링크가 사라진 라이브러리입니다..

ads1015

AndroidThings I2C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ADS1015 주변 장치를 지원하는 아날로그 - 디지털 변환기 드라이버입니다.

kotlinconf-app

공식 KotlinConf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부분은 Kotlin으로 구현됩니다. 백엔드, 프론트엔드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등등!

grox

Grox는 Java / Android 앱의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뉴스

Kotlin 공식 가이드

이 사이트에는 Android 용 Kotlin Style 및 Java Interop(interoperability) Guide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otlin 업데이트

Android에서 최신 Kotlin 지원 상태에 대한 Google의 업데이트.

비디오 & 팟캐스트

droidcon NYC 2017


Kotlin visibility modifiers, internal modifier, modules


droidcon London 201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JIRA Plugin - ScriptRunner 소개 #2

관련 글 소개 #1:  https://pineoc.blogspot.com/2019/03/scriptrunner-1.html ScriptRunner 소개 #2 지난 글에서는 Behaviours를 보았고 다음 내용인 콘솔, 리스너 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