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0일 수요일

Cocos Creator v1.2 released!


http://blog.cocos2d-x.org/2016/08/cocos-creator-v1-2-released/

코코스 크리에이터 1.2 버전이 릴리즈 되었네요.
릴리즈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2 Main Features
  • 1. Build to Lua Engine
  • 2. WebGL auto batching and culling
  • 3. Canvas rendering with dirty region optimization
  • 4. Graphics drawing system
  • 5. Refactored Properties panel supporting customized elements
  • 6. Modular JavaScript Engine
  • 7. AnySDK support
1. 루아 엔진으로 빌드 가능
두 달전에 루아 개발팀하고 만들었다고하는데 이제 루아로도 빌드가 가능해졌다고하네요.
2, 3 을 통해서 웹앱 게임 엔진 성능을 높힘.
배치파일을 통해서 최적화하고 (오토 컬링도 포함), 캔버스 렌더링을 최적화 했다고 하네요.
5배 이상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4. 그래픽 드로잉 시스템
SVG와 같은 벡터 그래픽 데이터, 이미지를 이용해서 개발할 수 있습니다.

5. 프로퍼티 패널 개선
6. 자바스크립트 엔진을 모듈화
자바스크립트 엔진 모듈화를 통해서 게임에 필요한 모듈만 넣어서 빌드,
게임 엔진 크기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7. AnySDK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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