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30일 수요일
Cocos2d-x android back button
Cocos2d-x 3.x version,
if use android back button,
in scene class add this code.
(I add this code on 'init' function)
this->setKeypadEnabled(true);
And add event listener
void className::onKeyReleased(cocos2d::EventKeyboard::KeyCode keycode, cocos2d::Event* e)
{
if(EventKeyboard::KeyCode::KEY_MENU == keycode)
{
//do something
}
if(EventKeyboard::KeyCode::KEY_BACK == keycode)
{
//do something
}
}
if you want example code
//this->setKeypadEnabled(true);
https://github.com/pineoc/robot-puzzle/blob/master/Classes/p1Scene.cpp#L115,
//event listener
https://github.com/pineoc/robot-puzzle/blob/master/Classes/p1Scene.cpp#L205
This project make puzzle game
:)
good luck make games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JIRA Plugin - ScriptRunner 소개 #2
관련 글 소개 #1: https://pineoc.blogspot.com/2019/03/scriptrunner-1.html ScriptRunner 소개 #2 지난 글에서는 Behaviours를 보았고 다음 내용인 콘솔, 리스너 등을 ...
-
에반젤리스트(Evangelist)란 무엇일까요? 단어 그대로 말한다면 '전도사'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공부하는 IT업계에서도 이 에반젤리스트가 있지요. 이분들이 하는 일은 쉽게 말해서 기술에 대해 전파하고 알리...
-
Nginx 를 이번에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Nginx를 이용해서 폴더에 있는 파일을 받을 수 있게 하려합니다. mac OS에서 테스트할때의 nginx 의 nginx.conf 파일은 /usr/local/etc/nginx/nginx.conf 경...
댓글 없음:
댓글 쓰기